Menu
등록 유형 문화재인 숙소 고와쿠비 온천 쇼호엔
  • English
  • 中文
  • 韓国語
  • 예약


유형 문화재에 등록되어 있는 숙소

쇼호엔은 사계절이 아름다운 동북지방에 있는 아키타 고와쿠비온천에 있습니다. 비탕(秘湯)쇼호엔은 다이쇼 로망의 향기를 내풍기는 호농시대의 건물입니다. 당돌하고 섬세하게 그리고 선명한 장인의 재주가 빛나는 공간과 옛날 그대로의 촌장 저택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쇼호엔으로 부디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쇼호엔 외관
쇼호엔 외관
연회장
연회장
일본 분위기가 감도는 정원
일본 분위기가 감도는 정원

여관에서 보이는 커다란 전나무가 상징입니다.

초대당주가 여관을 지은 당시부터 여관에서 보이는 커다란 전나무가 상징입니다. ‘쇼호엔’ 이라는 이름도 여기서 유래된 것입니다. 마치 시간 여행을 한 듯, 운치가 감도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겠습니다.
다이센시 지정 천연 기념물
다이센시 지정 천연 기념물

객실
객실

운치가 가득한 객실

다이쇼 6년(1917년) 준공당시 그대로의 객실로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제 요리

자연에 둘러싸인 비탕다우면서 실로 손맛이 담긴 요리입니다.지방 고유의 참게나 잉어찜, 은어 소금구이, 오리전골, 산나물등 사계절 마다의 맛이 듬뿍 들어간 요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게 요리
참게 요리

요리
오모노가와(강)에서 잡히는 인기있는 참게요리 / 잉어찜 / 민물고기 은어 소금구이 / 아키타 명물 ‘다마코’가 들어간 오리전골 / 본고장의 산에서 채집되는 산나물 ‘고비’의 전골 / ‘신기한 배추’고와쿠비 배추
다마코 가 들어간 오리전골
‘다마코’가 들어간 오리전골
산나물 ‘고비’의 전골
산나물 ‘고비’의 전골


노천온천 고모레비노유
노천온천 고모레비노유

계속 급탕되는 100% 천연 온천

일본 비탕 보존회 가입

아키타현 고와쿠비 온천에 있는 쇼호엔의 욕실은 전부 계속 급탕되는 천연 온천 입니다. 숙박객 전용의 노천탕은 노송나무로 만든 호화로운 공간입니다. 나무를 보면서 기분 좋은 바람과 향기를 느끼며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시기 바랍니다.
온천수질 나트륨 염화물을 첨가한 온천(구 온천수질 식염을 첨가한 온천)

기대효과 창상, 말초신경 순환 장애, 냉증, 우울증, 피부건조증, 관절염, 요통, 신경통, 오십견, 타박상, 염좌, 경증 고혈압, 당뇨, 가벼운 과콜레스테롤혈증, 가벼운 천식, 스트레스에 따른 모든 질환, 병후 회복기
히노키 대중 목욕탕
히노키 대중 목욕탕